제리뷰/맛집의 기억

[맛집] 연희동 피터팬1978

제리(Jelee) 2021. 1. 3. 2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빵집만 연속 2번째 올리네요 ㅎㅎ

 

오늘 말씀 드릴 두 번째 빵집은 피터팬1978입니다.

사실 여기는 저와 와이프의 단골집은 아니지만, 저희 부모님 단골집이라서 부모님이 자주 사다주시는 빵집입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때는 슈톨렌을 주시고, 이번에는 딸기 케이크를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의 가방
슈톨렌 포장
슈톨렌
커팅 슈톨렌

슈톨렌은 저도 자주 먹는 빵은 아니다 보니 맛에 대해서 평가하기가 좀 곤란하지만, 그래도 평가하자면 부드러운 빵은 아닌 담백한 빵입니다.

거기에 사진처럼 슈가파우더가 듬뿍 올라가서 달달한 건강한 맛이랄까요?

달달한과 건강한이 같이 쓰이기엔 좀 어색하지만, 담백하게 커피와 먹기 좋았습니다.

딸기 생크림
딸기 생크림

어머니가 잘라서 옆으로 눕혀주셔서...

누운 생크림 조각입니다.

올해는 연초부터 딸기 생크림을 엄청 먹네요.

딸기 러버인 저는 좋습니다 :)

여기 생크림에도 딸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기 딸기 생크림도 맛있었습니다.

딸기가 떨어지지 않게 시럽으로 고정시킨 게 너무 달지 않나 했는데, 그래도 맛이 좋았습니다 :)

딸기 러버는 그저 딸기만 들어가면 다 좋긴 합니다 ㅎㅎ

 

이미 워낙 유명한 빵집이라서 다른 말은 필요 없을 거 같아요.

대표 빵은 아기궁둥이인데, 사진은 없네요 ㅠㅠ

크림빵이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