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육아템

[내돈내산] 카키블린 워터매트 촉감놀이 유아장난감

제리(Jelee) 2020. 11. 1. 2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글을 남겨보고자 합니다.

현재 저희 아이는 200일이 지난 지 일주일 되었습니다 ㅎ

아직 제대로 기지도 못합니다 ㅎ

 

요즘 육아는 템빨이라고, 장난감이 이거 저거 많으면 좋더라고요.

아기체육관에 뭐에 참 많은데, 사촌 형네 놀러 갔는데, 그 집은 저희보다 2달 빠른데 이 워터 매트가 있더라고요.

잠시 태워봤는데, 저희 애도 좋아하는 거 같아서 집에 와서 알아보고 구매하였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해서 바로 다음날에 물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배송 패키지

패키지는 방수팩에 들어있고, 노란색 리페어 키트는 구멍 났을 때 메꾸도록 되어있었습니다.

메뉴얼

매뉴얼에는 바람과 물을 80%씩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물은 적당히 반 정도만 넣어도 되는 듯합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무겁고 해서 오히려 터질 것 같더라고요.

디자인 종류

디자인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그냥 사촌 형 네 집에 있던 것과 가장 비슷한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메뉴얼

터미 타임 매트의 장점이라는데, 뭐든지 우리 애가 재밌게만 놀면 최고인 듯합니다.

집중해주면 최고..... ㅎㅎ

아 그리고 Warm Tips에 보니까 물에 곰팡이 방지를 위해서 식초 한 스푼을 넣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저도 해줘야 되는데 깜빡하고 있었네요.

포스팅 끝나면 한 숟갈 넣어줘야겠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아기 혼자서 놀게 하는 건 어렵고, 엄마나 아빠가 같이 놀아주는 게 최고인 듯합니다.

저희는 처음에는 영상과 같이 놀게 하고, 그다음에는 위에 엎드리거나, 눕거나, 앉게 해서 밑에를 첨벙첨벙 놀게끔 해주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tXtclPeNfM&ab_channel=JeleeView-제리뷰

사용 동영상

이 정도면 만원 값 하는 것 같아서 대만족입니다 ㅎㅎ

가격대에 비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잘 사준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아이 키우시는 집에서는 한 번쯤 고려해보실 만한 아이템이라 리뷰를 남겨보았습니다.

그럼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