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Crying Suns (2021년 1월 15일 새벽 1시까지)

제리(Jelee) 2021. 1. 8. 23: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자기 전에 뭔가 허전했는데, 에픽 무료 게임 소개를 놓칠 뻔했네요.

벌써 금요일이군요 ㅎㅎ

오늘 무료 게임은 Crying Suns입니다.

Crying Suns

로그라이크 전략 게임이라네요.

개인적으로는 흥미로워 보입니다.

 

Launch Trailer입니다.

Crying Suns Launch Trailer

Crying Suns Launch Trailer

평점은 메타크리틱으로 대체합니다.

메타크리틱

메타크리틱도 이 정도면 준수한 것 같습니다.

 

사양입니다.

사양

오랜만에 맥에서도 돌아가네요.

작년에 나온 게임이라서 그런지 사양은 조금 있어 보입니다.

iOS로도 발매된 것 같은데 아이폰 있으신 분들은 휴대폰으로도 즐기실 수 있겠네요 ㅎ

 

그럼 라이브러리 채우러 가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