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Jurassic World Evolution (2021년 1월 8일 새벽 1시까지)

제리(Jelee) 2021. 1. 1. 0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1월 1일의 첫 무료 게임은 Jurassic World Evolution입니다.

어릴 때 쥐라기 공원을 재밌게 봤던 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

Jurrasic World Evolution 에픽게임즈 링크

 

Jurassic World Evolution

Take charge of operations on the legendary islands of the Muertes archipelago and bring the wonder, majesty and danger of dinosaurs to life. Build for Science, Entertainment or Security interests in an uncertain world where life always finds a way.

www.epicgames.com

공룡 테마파크 타이쿤인가보네요.

Jurassic World Evolution

Launch Trailer입니다.

Jurassic World Evolution Launch Trailer

Jurassic World Launch Trailer

평점은 메타크리틱을 가져왔습니다.

평점

스위치 컴플리트 에디션은 이거보다 점수가 높은걸 보면 DLC가 필수일 것으로 보이네요.

 

사양입니다.

사양

아무래도 타이쿤 시리즈라 그런지 사양이 최근 소개해드린 게임들보다는 높아 보입니다.

한글은 게임에서 바로 지원하는 거 같네요.

 

그럼 이걸로 연말 무료 게임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다시 일주일 간격으로 배포 예정입니다.

다음주 게임

다음 주는 Crying Suns라는 우주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보입니다.

맥도 되는 거 보니 흥미가 생기네요.

그럼 새해도 라이브러리 채우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