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뷰/애드센스

[정보] 이보시오 구글양반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라니오

제리(Jelee) 2020. 12. 4. 14: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PIN 발급 보냈다는 메일 받은 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부터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습니다.

구글 성님 한번만 봐주십쇼

막상 제가 이렇게 되고 나니까 의욕이 떨어지게 되네요.

저의 경우에는 사유가 무효 트래픽이라고 합니다.

무효 트래픽 발생의 예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1. 본인이 광고 클릭

2. 다른 사람에게 광고 눌러달라고 요청에 따른 광고 클릭

3. 자동화 된 클릭 도구 사용

4. 트래픽 소스 및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

 

저의 경우에는 심심해서 눌러본 제 광고 클릭인 것 같습니다.

와디즈에서 보고있는게 있는데, 귀찮아서 링크 타고 들어가려고 클릭했던 게 화근 같습니다.

그래도 아예 계정 정지가 아니라 패널티 정도로 끝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보통 한달 이내로 정상화된다고 하니, 그동안 자숙의 시간을 가지면서 글을 쌓아가려 합니다.

글 쌓다 보면 나중에 돌아왔을때 지금보다 나은 수익이기를 기대하면서 말이죠 ㅎㅎ

 

여러분, 광고가 내가 원하는 정보가 떴다고 하더라고, 내 광고는 클릭하지 마세요.

제 꼴 납니다 ㄲㄲㄲ

그럼 당분간은 애드핏만 있는 제리 블로그로 찾아뵙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