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미국증시리뷰

[미국증시리뷰] 내릴 줄 알았는데... 오르네? (2020년 11월 2일)

제리(Jelee) 2020. 11. 3. 23: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컨디션이 안좋아서 하루 쉴까 싶다가, 그래도 1일 1포스팅을 위해 짧게나마 어제 증시에 대한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

 

2020년 11월 2일자 관심목록
2020년 11월 3일 관심목록 프리마켓

저번주에는 그렇게나 떨어지더니 어제는 상승마감 하였습니다.

다들 미국 대선을 앞두고 저점 매수 타이밍으로 인식 해서 구매하는 바람에 상승 했다고들 합니다.

저는 쩐을 못구해서 말씀 드린대로 테슬라와 애플을 구매하진 못하였습니다...

200만원을 못구했네요 흑흑

오늘 100만원정도만 살까 했는데, 와이프는 대선 이후에 하락할거 같다고 하여서 우선 안사기로 했습니다.

저는 상승할거 같은데, 우선 와이프 말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여자의 감이 정확할 수도 있는거니까요 ㅎㅎ

 

이제 대선이 정말로 코앞입니다.

바이든 우세가 대부분 점쳐지는 가운데, 그래도 아직 모른다 라는 의견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오늘 자고 일어나서 내일 결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처럼 하루 아침에 결과가 나오는게 아니라서 몇일 좀 더 지켜봐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참 미국 대선은 복잡한거 같아요...

 

유럽지역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카오스가 되는 것 같습니다.

봉쇄 반발 시위도 많다고 하는데, 다치는 사람 없이, 코로나 조심하길 바랍니다.

빨리 코로나가 잡히는게 최우선이기도 합니다 ㅠㅠ

 

그럼 오늘 글은 여기까지 마치고, 저는 컨디션을 되찾고 오겠습니다 ㅠㅠ

안녕히 주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