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미국증시리뷰

[미국증시리뷰] 지긋지긋하구나 코로나 (2020년 10월 26일)

제리(Jelee) 2020. 10. 27. 1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어제 잠자는 동안에 다우지수가 순간적으로 3%까지도 떨어졌다고 하네요.

미국 주식의 장점은 잠잘 시간에 열려서, 흔들릴 일이 없다는 게 참 좋네요 ㅎㅎㅎㅎㅎ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장투 하게 만듭니다 ㅎㅎ

 

2020년 10월 26일 즐겨찾기

 

아무래도 이번주는 혼란의 장이 될 거 같습니다.

우선 부양책도 결과가 어찌 될지 모르면서, 그전까지는 바이든이 유리하다는 언론이 많았는데, 그 격차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얘기도 들리곤 합니다.

주식하는 입장에서는 바이든보다는 트럼프가 낫다고들 하는데...

누가 되었건, 제 돈 좀 잘 불려주면 좋겠습니다...

테슬라 화이팅...

 

그리고 코로나가 처음 터진 것도 11월 우한으로 알고 있는데, 그 공포의 11월이 다가와서 그런지, 유럽과 미국도 코로나 감염자 수가 다시 급등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도 코로나 감염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저 모두 손 잘 씻으시고 마스크 꼭 하시고 몸 보호에 철저히 하셔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테슬라 이야기 잠깐 하자면, 중국 공장에서 만든 테슬라가 처음으로 유럽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중국산 테슬라 유럽 진출

 

참으로 잘된 일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이 테슬라는 결함 없이 잘 굴러가면 좋겠습니다 ㅠㅠ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좋은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