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For the King (2021년 2월 12일 새벽 1시까지)

제리(Jelee) 2021. 2. 5. 17:45
728x90
반응형

이번 주 두번째 게임!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Metro: Last Light Redux (2021년 2월 12일 새벽 1시까지)

이번주 첫번째 게임!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For the King (2021년 2월 12일 새벽 1시까지)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이번주는 두 개의 무료게임입니다. 우선 먼저 For the King 입니다. 에픽게임즈 링

jeleeview.tistory.com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이번주는 두 개의 무료게임입니다.

우선 먼저 For the King 입니다.

에픽게임즈 링크

 

For The King

For The King is a challenging blend of strategy, turn-based combat, and roguelike elements. Each playthrough is unique with procedural maps, quests, and events. Explore Fahrul in either single player, local, or online co-op.

www.epicgames.com

For the King

유명한 게임인데 저는 실제로 해본적은 없네요.

 

Launch Trailer 입니다.

For the King Launch Trailer

Launch Trailer

 

평가입니다.

평가

평론가 추천이 별로네요.

그래도 저는 꽤 재밌다고 들었습니다.

 

사양입니다.

사양

윈도우에서만 가능하고 생각보다 사양이 높은거 같네요.

한국어 자막이 가능합니다.

 

그럼 라이브러리 채우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