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뷰/정보

[정보] 상암 월드컵경기장 노 브랜드 버거 오픈!

제리(Jelee) 2020. 12. 27. 09: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지난번에 노브랜드가 상암 메가박스에 생기는걸 잠깐 말씀드렸었는데요.

2020/12/19 - [내돈내산/아빠템] - [내돈내산] 닌텐도 게임 & 워치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내돈내산] 닌텐도 게임 & 워치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은 심부름 겸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월드컵경기장을 가는데 노브랜드 버거가 보이더군요. 예전에 홍대점 생겼을때 가서 먹어봤는데, 가격이 싼진

jeleeview.tistory.com

홈페이지에서 오픈 날짜를 찾아봐도 안 보였는데 어제 보니 벌써 오픈했더라고요 ㅎ

월드컵경기장 메가박스 앞 노 브랜드 버거

크리스마스이브였던 12월 24일에 오픈한 듯합니다.

만드는 곳

안쪽에 좌석도 조금 있는데, 찍는 걸 깜빡했네요 ㅎㅎ

주문 키오스크는 총 2대가 있습니다.

주문 키오스크

역시나 인증숏만 대처하려고 추천 메뉴만 찍었습니다.

추천 메뉴

일전에 홍대 1호점 생겼을 때 갔을 때 상하이 핑거 포크를 못 먹어서 상하이 핑거 포크만 시켰습니다.

점심 먹고 갔던 거라서 배도 불렀고요 ㅎㅎ

영수증

와이파이도 있네요 ㅎㅎ

주문 대기중

기다리면서 한 장 더 찍었습니다.

포장

포장지가 꽤 크더라고요.

내용물은 얼마 없는데... ㅎㅎ

내부 포장지

안에를 열어보니 작은 봉지에 음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먹느라 바빠서 음식 사진이 없습니다....

그냥 오픈했다고만 아시면 될 거 같아요... ㅠㅠ

죄송합니다 (__)

스크래치 복권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입니다.

저는 감자튀김+음료수를 받았습니다.

아마 90%가 저 감자튀김+음료수가 아닐까 예상합니다.

 

그래도 동네에 롯데리아 말고는 버거집이 없었는데, 선택권이 늘어서 다행입니다.

그럼 메가박스 영화 보러 가시면 식사도 해결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