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미국증시리뷰

[미국증시리뷰] 다들 살아계십니까? (2020년 10월 30일)

제리(Jelee) 2020. 10. 31. 2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오늘도 육아를 하다 보니 이 시간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아서 죄송스럽네요.

그래도 1일 1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

 

아침에 일어나서 무배쿠폰 받아서 시킨 마켓컬리 음식을 먹고 주식을 봤는데 놀랐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는게 공포인 듯 합니다.

좀 심하긴 한게, 신규 확진자가 10만명이라고 합니다...

 

내려간다~
더 내려간다~

요즘 주가가 계속 하락장이라서 대선이 종료 되기 전에 좀 줍줍을 해야겠다 생각도 들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저는 다음주 월,화 중에 조금 줍줍 할 것 같은데, 주말에 어느 주식을 주울지는 좀 고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 테슬라 또는 애플이 될 것 같긴 합니다만, 그래도 좀 더 생각은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

아니면 대선 이후에 주가 상승하는걸 보고 구매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 월요일에는 좀 더 지켜보고 화요일이 상승장이면 제 심리 상 구매 할 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주 화요일이 4일 앞으로 다가와서, 트럼프와 바이든이 마지막 스퍼트를 올린다고 합니다.

누구든지 주식 가격을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도 좀 잡고, 경기부양책도 해결 해줘서 이젠 좀 주가를 좀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ㅎ

아마 내일 포스팅은 주간 수익율을 공개 할 것 같은데, 미리 말씀 드리면 아작 났습니다 아주 ㅎㅎ

 

프랑스는 재봉쇄령을 피해 많은 사람들이 파리를 탈출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정말 봉쇄를 할 정도로 위험하진 않아서 다행입니다만, 우리 모두가 경각심을 가지고 조심하는 방법 말고는 방법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