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포트폴리오 손익

[포트폴리오 손익] 2020년 10월 24일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손익

제리(Jelee) 2020. 10. 26. 17: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 수익을 안짚고 넘어간거 같아서 오늘 포스팅은 지난주 수익 보고를 하고자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지난주 수익율입니다.

2020년 10월 19일 ~ 23일 손익

테슬람 답게 테슬라가 4%가량 손실이 나니, 그에 따라서 손실이 난 포트폴리오입니다.

몰빵은 이게 위험하기 때문에 빨리 자산 분배를 해야할텐데, 아직 맘에 드는 자산 분배 시스템을 확립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직 테슬라가 치고 올라갈 것을 믿고 있기 때문도 있지요... (테멘...)

한 주 가지고 있기는 한데, 인텔의 10% 낙폭은 깜짝놀랄만한 낙폭이었습니다...

인텔의 몰락이 다가오는건가요...

AMD는 블랙핑크 코인 탈라다가 뒤에 욱일기 있어서 대차게 까이던데... 한국에서만 불매운동 하겠죠 뭐...

대만 CEO라서 친일본적인건가 싶기도 하네요... 휴...

애국을 위해선 AMD도 한주지만 팔고 엔비디아로라도 가야하나 고민됩니다.

 

이번주에는 굵직굵직한 기업들의 실적 발표가 포진하고 있습니다.

애플, 알파벳 (구글), 페이스북 등이 29일 발표이니, 금요일 오전에 실적 발표를 보고 금요일 장에 반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저 위로 불장이었으면 좋겠습니다. FIRE!!!

 

국내 소식은 주말에 갑자기 이건희 삼성 회장의 부고가 들렸습니다.

장난으로 저번달쯤에 누군가가 저한테 이건희 아직 살아있음? 했는데, 가버리셨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말 저 같은 일반인은 우러러 볼 수밖에 없는 대단한 기업가이셨고, 우리나라 경제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신 분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재용을 주축으로 하는 삼성 또한 국민들에게 힘이 되는 기업으로 오래 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주 수익 보고 마치겠습니다.

마이너스지만 괜찮아요 ㅎㅎ

어짜피 내릴 장이었다고 정신승리 하면 되요 ㅎㅎ

이번주도 내릴거니까, 다음주에 오르겠죠?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