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미국증시리뷰

[미국증시리뷰] 테슬라 괜찮아? (2020년 10월 23일)

제리(Jelee) 2020. 10. 24. 22: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늦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핑계를 대자면 아이와 사촌 집에 놀러 갔다 와서 집에 와서 재우고 집안일을 하고 나니 이 시간이네요 ㅎㅎ

우선 어제자 증시는 이렇습니다.

...AMD?

아침에 스크린샷 뜰 때만 하더라도 몰랐는데 AMD가 3%나 올랐네요...?

아 근데 전 고점에 사서 저래도 마이너스입니다. 핫핫핫 :)

테슬람 눈에는 사실 아침에 일어나서 테슬라만 보고 맙니다 ㅎㅎㅎ

그리고 스노우플레이크 뭔 일 있나요? 10% 마이너스라니요 ㄷㄷㄷ

기사를 구글에서 검색해봤는데, AMD가 오른 이유도, 스노우플레이크가 떨어진 이유도 보이질 않네요...

제가 검색을 못하는건지 어떤진 모르겠는데, 스노우플레이크는 떨어졌다니까 들어가 보고 싶다는 유혹이 드네요 ㄷㄷㄷ

하지만 일단 분석을 안해봐서 들어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전체 증시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매번 말씀 드리는거 같지만 대선이 끝날 때까지는 내리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조금 오른 거만 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모두 잘 버티시길 바랍니다!!

 

테슬람이니까 보인 기사일 수도 있는데, 아침에 이런 기사가 보이더라고요

리콜이라니!!!

네 그렇답니다.

하지만 우리의 테슬라는 괜찮을 거라고 정신승리하려고 합니다... ㅠㅠ

어제자 증시에 이 내용이 반영이 된 건지 안된 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만...

애프터 마켓에서도 큰 상승/하락이 없어 보이는 걸 보면 이미 증시에 반영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월요일에 까 보면 알겠죠 뭐 ㅠㅠ

 

어쨌든 이번 한주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주에는 대선 결과가 나온다면 주식 시장이 다시 활기가 띌 것으로 예상되네요.

그럼 내일 또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