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미국증시리뷰

[미국증시리뷰] 테슬라 실적발표 이후 보고서 + 비트코인, 페이팔 결제 가능 (2020년 10월 22일)

제리(Jelee) 2020. 10. 23. 09:17
728x90
반응형

보고서는 무슨 보고서입니까...

휴...

테슬라 프리마켓에서는 5%도 찍었는데...

실제 장에서는 점점 내려가더니 0.75% 상승 마감하였습니다.

그래도 하락 안한게 어디냐고 좋아해야겠죠?

아쉬운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래도 어제 기분 좋아서 사먹은 동남아 배달 음식 값은 벌어서 다행입니다.....

 

자기 전엔 이랬는데
일어나니 이렇네요...
많이 오를거 기대해서 사먹었는데...

아무래도 어제 포스팅에서 얘기 한 것처럼, 대선 전까지는 등락이 반복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희망적인 건 매일 미국 경기 부양책이 진전이 있는 것처럼 발표가 된다는게 희망적인 내용이네요.

아무래도 미국 경기 부양책이 합의를 이뤄내면, 미국 경기가 살아나서 주가에 반영 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내용이 좀 부실하여서 몇가지 내용을 추가하자면 페이팔을 통해 비트코인을 살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비트코인 가격이 $13,000 을 넘겼다고 합니다.

페이팔이 비트코인을 살 수 있게 했다는건, 어느정도 비트코인을 자산으로서 인정 한다는 미국의 생각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주가와 다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으로 리스크 헷지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일전에 암호화폐에 디었던 적이 있어서 아직 마음의 정리가 안되어서 비트코인에 투자는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렘데시비르가 미국 코로나19 정식 치료제가 된다고 하네요.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게 일반적인 세상에서, 다시 마스크를 쓰는게 이상한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한국시간으로 이제 곧인 오전 10시에 미국 대선 마지막 tv 토론이 있다고 합니다.

1차는 아주 충공깽으로다가 개판으로 조져놓고, 2차는 트럼프 코로나 확진으로 취소되어서 이번 3차가 마지막이 될 예정입니다.

이번엔 또 끼어들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mute 버튼을 최초 도입 했다고 합니다.

뭐 트럼프가 트럼프짓 한거긴 한데... 예의가 없어 보이긴 했어요 정말 ㅠㅠ

 

그럼 오늘 글은 이정도로 정리하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