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뷰/애드센스

[정보]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일부 해제

제리(Jelee) 2020. 12. 27. 10: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언제부턴가 구글 광고가 다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구글 광고가 보인다!

그래서 애드센스 제한이 풀렸나보다 생각했습니다 :)
12월 24일 이브에 핀도 오고 광고 제한도 풀리고 좋구나 생각했었죠 :)

하지만 광고 제한 메세지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광고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이게 시스템이 일부 제한 해제 같은게 있는게 아닌가 예상합니다...

일전에 어떤 분은 완전히 해제 되는데 약 60일이 걸렸다는 분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풀리는 것에 대해서 기간을 기록하려고 합니다.

 

일전 글을 보니 제가 광고제한에 걸린건 12월 4일이었습니다.

2020/12/04 - [제리뷰/애드센스] - [정보] 이보시오 구글양반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라니오

 

[정보] 이보시오 구글양반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라니오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PIN 발급 보냈다는 메일 받은 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부터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습니다. 막상 제가 이렇게 되고 나니까 의욕이 떨어지게 되네요. 저의 경우에는 사유가

jeleeview.tistory.com

무척 오래 된 것 같은데 한달도 안되었네요...

그리고 12월 24일에 광고가 일부 제한이 풀렸습니다.

완전히 풀리게 되면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