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무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Oddworld: New 'n; Tasty (2020년 12월 20일 새벽 1시까지)

제리(Jelee) 2020. 12. 19. 09: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 에픽게임즈의 게임은 Oddworld: New 'n' Tasty입니다.

Oddworld: New 'n' Tasty 에픽게임즈 링크

 

Oddworld: New 'n' Tasty

Explore ancient ruins, dodge carnivorous beasts and avoid trigger-happy guards as Abe, the original Oddworld hero in this lovingly recrafted, built from the ground-up and totally recooked take on the classic adventure Oddworld: Abe's Oddysee.

www.epicgames.com

Oddworld: New 'n' Tasty

오늘도 맥에서는 구동이 안되네요...

에픽도 맥 지원 게임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Oddworld: New 'n' Tasty 공식 트레일러

Oddworld: New 'n' Tasty 런치 트레일러

뭔가 스토리는 감옥을 탈출하는 게임 같네요 ㅎㅎ

에픽의 평점 시스템은 왠지 에픽 유저들이 평가하는 거라서 스토어에 나온 지 얼마 안 된 게임은 평점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메타크리틱을 가져왔습니다.

메타크리틱 PC파 87점

87점이면 플랫포머 게임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3D적인 이동이 없어서 그런지 2D 게임으로 분류해두었네요.

사양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사양

뭔가 살짝 잔인해 보이기도 했는데, 15세면 많이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라이브러리 채우러 가시죠 ㅎ

 

728x90
반응형